728x90

 


올레멤버십에 가입하고 나서 그냥 안되겟지라는 생각으로 신청한 입장권이 당첨이 되었네요 


초반에 쓰지만 상당히 실망스러운 KT입니다. 


 


엄... ? ?  사용기간이 3월 26일 목요일부터 29일 일요일이라길래 하하 갈 수 있겠다라고 신청을했다만;;  

 


하하ㅏ하? ? ?  3월 26일 27일 ㅋㅋㅋㅋ????????????


장난 하세요 또 장난하세요 아니;;; 28일 29일은 어디다 날려드셧는지 궁금하옵니다 담당자님;; 이거 잘못 보낸거아닌가요 ? 


여튼 26일 27일이라길래 지인들에게 평일에 갈 수 있는 사람들을 수소문했지만 백수가 아닌 이상 갈 수 있으리랴 


시무룩... 키덜트라길래 가고싶었다 ㅜ


그런데 키덜트가  무엇이길래 ? 저런 엑스포 행사를 열까 ? 


키덜트는 키드! 어덜트 Kid Adult 의 합성어 인가보다 

어린이+어른= 어린이같은 어른 즉 아이들의 감성과 취향을 가진 어른이 되시겠다. 


다만 이게 엄청나게 취향을 탄다는게 문제라고한다 


왜 그럴까 ? 왜 취향을 타지 ? 


키덜트라는 합성어를 모르는 일반인에게 너 키덜트라고 알아? 


라고하면 분명 이 사람들은 모르기에 피규어같은거라고 설명을 해줘야지 직빵으로 알아먹기에 설명을 해주면 


반응은 일본? 애니 ? 캐릭터 ? 모형? 오덕? 으 더러워 라는 반응이 일반적이다 .

 

이런 것을 상상한다는 것이다 . 오덕? 오덕이야?  이런 상상으로 사람들은 왜 가냐고라고 10분의 6정도는 말할것이라고 생각된다(지인들의 거부반응이 너무 심했다.)

하지만 저것도 키덜트의 넓은 의미로써는 포함될것이다 응 저것도 키덜트다 



이런 아이들을 키덜트라고 하면 거부반응이 좀 적었다 특히 원피스를 보는 지인들의 반응이 의외로 원피스가 보고싶다고 난리가 아니였다;


키덜트라 엑스포를 한다고 ? 여러가지 체험이 있을 것이라는 내 기쁨은 저 문자때문에 날라갔지만 


알고싶다 올레담당자여 문자를 잘못 보낸것인가 아니면 홈페이지 이벤트 상세페이지가 잘못 표기되있는것인가 


참.. 


체험은 못 했지만 


앞으롤 우리나라에서 여러 사람들의 취향을 존중해주는 다양성을 존중해주는 사고방식이 좀더 널리퍼졌지면 좋겠다


나와 다른 사람을 꼭 배척해야하는건 아니잖아요 ? 






"올레멤버십 체험Free로부터 2015키덜트엑스포 1쌍 입장권이라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


http://blog.naver.com/cooltime15/220314403146 의 글의 작성자와 현 블로그의 작성자는 동일인물입니다.


반응형

+ Recent posts